fnctId=bbs,fnctNo=2190
- 글번호
- 212949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오혜라 박사과정, 한국광고홍보학회 ‘유튜브 광고 데이터 연구 컴피티션’ 최우수상 수상
- 작성자
- 전략홍보팀
- 조회수
- 960
- 등록일
- 2024.11.29
- 수정일
- 2024.11.29
우리대학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오혜라 박사과정생이 지난 11월 15일(금), 한국광고홍보학회가 주관하고 한국리서치에서 후원한 「유튜브 광고 데이터 컴피티션」에서 최우수 연구상을 수상하였다.
우리대학 오혜라 박사과정생은 ‘머신러닝을 활용한 유튜브 광고 시청 이탈 예측 모델링 연구’로 최우수 연구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유튜브 광고 데이터 컴피티션은 신진학자 및 대학원생의 창의적인 연구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실무적·학문적 성과를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오혜라 박사과정생의 이번 수상은 광고 홍보 관련 국내 최대 규모의 학회인 한국광고홍보학회에서 구성된 심사위원회와 한국리서치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광고 및 PR 분야의 학문적 발전에 기여한 연구로 평가받았다는 점에서 그 의의가 크다.